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기존에 받은 대출이 많은 기대출과다자에 대한 추가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계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세요. 기대출과다자 추가 대출이 가능한 곳이 몇 군데 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및 소액대출 가능한곳 바로가기

 

[[나의목차]]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기대출과다자에서 기대출이라는 것은 이미 기존에 대출을 받은 상태를 의미하며 과거에 대출받았던 상품을 온전히 갚지 못한 대출을 기대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기대출의 총액이 자신의 연 소득을 초과한 사람을 기대출과다자라고 합니다. 이렇게 기대출과다 대출이 가능한 곳이 대표적으로 3군데 있는데 간단한 조회만으로도 본인의 금리나 한도를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참고 바랍니다.

 

햇살론 15

 

햇살론 15는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에게 자금을 지원해주는 상품으로써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700만 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특례보증의 경우에는 1,400만 원까지 대출받으실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15 신청방법 대출한도 금리

 

햇살론 15 대환 대출 자격 신청방법 대출한도 금리

<햇살론 15 대출> 금융기관의 대출이 어려우신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저신용자가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은행 대출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햇살론 15 대출 정책

123l.tistory.com

 

SBI 스피드론

SBI 스피드론은 만 22세 이상이라면 이용 가능하며 적은 한도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출과다자 추가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비대면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SBI 스피드론 정보

 

 

사잇돌 2 대출

사잇돌2 대출 자격은 8등급 이내이며 근로자 3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 1천2백만 원 이상의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자인경우에는 4개월 이상의 영업, 연 600만원 이상의 소득이 있어야합니다.

 

사잇돌 2 대출한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최대 3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기대출과다자 추가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대환대출과 채무통합의 방법이 있습니다. 4대 보험이 적용된 직장에 1년 이상 근무하고 있거나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 등, 자신의 조건이 충족하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고 대환대출이나 채무통합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관련글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외에도 아래 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정보를 참고 바랍니다.

 

  1. 정부지원 서민대출 가능한곳
  2. 안전망 대출 2 고금리 대환대출 대상 자격 조건 신청 방법
  3. 부산은행 3무대출 소상공인 특별자금지원 대출
  4.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곳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