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 실시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곳은 어딘가요?

스포티비-무료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 실시간 시청하기

 

스포티비온중계시청

►MLB 경기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무료

스포티비(SPOTV)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채널로써 유럽축구와 EPL, UFC, NBA등 국내/외 스포츠경기를 실시간 중계해줍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스포티비(SPOTV) 실시간 무료시청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

스포티비는 크게 스포츠 채널인 SPOTV, 야구채널인 SPOTV2, 골프채널인 SPOTV Golf&Health, 연예채널인 STATV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포티비 실시간 무료시청방법으로 집에서 IPTV를 이용하고 있다면 위에 언급한 스포티비 채널들을 추가요금없이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부분 녹화방송이기때문에 SPOTV 실시간 라이브 중계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유료채널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스포티비 중계 실시간

 

스포티비 유료채널에는 3종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입니다. 이 중에서 스포티비 프라임은 LG헬로비전에서만 서비스를 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서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 중계에 대한 내용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PC, 모바일, 스마트TV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를 라이브 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으며 무료가 아닌 이용료에 따라 더 좋은 화질과 광고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한 달 무료

스포티비를 유료 요금제로 이용해보기 전에 한 달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 달동안 무료로 이용해보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한달 무료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지금은 제공되고 있지 않으며 생중계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아래 정리해놓은 2가지의 스포티비 나우 이용료 중 선택하시어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베이직(Basic) 프리미엄(Premium)
가격(VAT 별도) 7,900원 14,900원
이용가능 컨텐츠 생중계 경기, VOD 생중계 경기, VOD(광고없음)
이용가능기기 PC, 모바일 PC, 모바일, 스마트TV
해외시청 불가능 불가능
동시접속 불가능 불가능

 

SPOTV NOW 두가지 이용료 모두 1계정 1접속만 가능합니다. 베이직과 프리미엄의 차이는 화질과 스마트TV에서의 시청가능 여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는 아래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바로가기

 

 

스포티비 온 실시간 무료

스포티비 온(SPORVON)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은 케이블 TV를 이용하는것입니다. 케이블 TV로 시청이 가능한 채널이 스포티비 온입니다. 자신이 집에서 TV를 자주 본 다 싶으면 스포티비 온으로 시청하시고 나는 PC나 모바일을 자주 이용한다 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 온 무료

 

손흥민(토트넘) 중계 시청

 

 

이강인(마요르카) 중계 시청

 

 

위 링크에 손흥민(토트넘), 이강인(마요르카)등 일부중계는 스포티비 온 무료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서비스명 상품구성 가격(부가세 별도)
 SPOTV ON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월 9,800원
SPOTV ON 디멘드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 VOD 월 12,000원

 

스포티비온 채널번호

 

스포티비온 채널번호 바로가기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비교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와 가장 많이 비교되고 있는 서비스로 쿠팡플레이가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월 2,900원의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EPL 경기 생중계가 제공되고 있고 첼시, 맨시티, 토트넘 등 프리미어 축구 경기를 1080P화질로 한 달 무료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또는 EPL 경기에만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시청 이용방법

 

이상으로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과 쿠팡플레이와 어떤점이 다른지 비교해보았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스포츠나 한 달에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등 자신의 상황에 맞게 스포티비나우를 선택할지 스포티비 온을 선택할지 아니면 쿠팡플레이를 선택할지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