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은 대학생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로 나왔다면 아래 카카오 비상금 대출 후기 내용을 읽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나의목차]]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의 유무와는 관계없이 대학생이나 무직자, 주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카카오 어플을 실행시켜 본인인증을 하면 간편하게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 방법은 간단합니다. 입출금 통장만 가지고 있으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고 복잡한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자신의 신용등급을 조회한 뒤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급하게 소액이나 비상금이 필요할 때 60초만에 신청할 수 있는 카카오 비상금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에는 카카오 비상금대출 뿐만아니라 신용대출과 마이너스 통장대출이 있습니다. 모두 신용도를 기반으로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에 신용대출에 해당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본인인증 후에 간편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대출 신청대상

 

카카오 대출은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아래의 기준을 모두 충족한 고객이라면 신청대상입니다.

 

  1. 만 19세 이상 내국인
  2.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3.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4.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5.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6. 신청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부 상품이 나뉨
    1. 비상금대출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2. 중신용비상금대출 : 중신용비상금대출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되는 중신용 고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는 최저금리 연 4.12%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한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대출기간 종료 시인 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해야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중도상환에 따른 별도 해약금은 없습니다.

 

신청대상 만 19세 이상
한도 최대 3백만원
금리 최저금리 연 4.12%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이 되셨다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은 없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2. 만 19세 미만 내국인이거나 외국인인 경우
  3. 연체나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있는 경우
  4.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있는 경우
  5.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는 경우
  6.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있는 경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당했다면 이렇게해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저도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기존에 받은 대출을 연체한 기록이 없고 파산한적이 없는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라면 보통 쉽게 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의 형식으로 들어오기때문에 카카오뱅크 통장 계좌를 보시면 출금가능 옆에 내가 받은 비상금대출 액수가 표시됩니다.

 

카카오 대출 기간은 1년이기때문에 기간이 다가오면 만기전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에 대한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은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월급날 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미리 받아놓아서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처럼 혹시 필요할 때를 대비하여 비상금을 미리 확보하셨다가 급할 때 유용하게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우리가 보통 대출이 필요할 때 은행을 방문하면 대출에 필요한 여러가지 복잡한 서류들을 제출하라고합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고 지점을 방문할 필요도없이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만 개설해놓으면 휴대폰 본인인증과 신용등급 조회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대출 평균 소요시간은 60초 정도로 매우 빠른편이며 약정된 금액을 입출금통장에서 필요시 바로 인출할 수 있기때문에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기전에 혹시 신용등급이 하락하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입니다. 그래서 신용등급 하락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연체없이 거래를 유지하면 오히려 신용등급 관리에 도움이 되오니 참고바랍니다.

 

그러나 주의하실점은 현재 본인의 신용도와 부채 현황에 따라서 개인 신용등급에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기때문에 주의하시길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외에도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1금융권상품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받는것도 능력?"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비대면 50만원 간편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비대면 50만원 비상금 간편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과 50만원 비대면으로 가능한곳에 대한 안내입니다. 대출규제를 하고있는 상황에서 가능하다면 비상금 용도로 미리 소액이라도 받아놓는것이 유리합니다. 다음글에서

credits-news.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60초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는 어떻게되나요?

 

최저금리 4.12% 입니다.

카카오비상금대출 대출 거절 조건은 무엇인가요?

 

8등급이내라면 보통 대출받으실 수 있으나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Q. 비상금대출이 무엇인가요?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나요?

 

비상금대출은 본인이 필요한 만큼 소액으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을 의미합니다. 기존 대출 방식의 복잡한 서류나 지점을 방문하지않아도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등급 조회 후 바로 비상금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체는 당연하고 체크카드로 ATM기기에서 출금하거나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신청은 몇 번이고 가능한가요?

 

고객 당 1개의 비상금대출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도에 따라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이 될 수 있으니 정확한 대출 가능 여부는 대출 신청을 진행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Q.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3가지 상품 모두 신용도를 기반으로 대출해주기 때문에 신용대출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신청 가능한 고객 자격 또는 상환 방법에 따라 상품이 구분됩니다.

 

- 비상금대출

 

외부 신용등급(CB) 1~8등급 사이의 연체 등 대출거절 사유가 없는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하고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마이너스 통장, 신용대출

 

6개월 이상 재직한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로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의 한도대출을 말하며 신용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으로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Q. 비상금대출 최고 한도와 금리는 얼마인가요?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이고 대출한도 및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Q. 변동금리 상품인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는 어떻게 변경되나요?

 

기준금리의 변동주기는 1년이므로 대출기간 중에는 금리가 변동되지 않습니다. 매년 만기도래 시 변동주기에 따라 변경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가 변경되며 기간연장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심사결과에 따른 새로운 가산금리가 함께 대출금리로 적용됩니다.

 

Q.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계산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의 한도대출입니다. 따라서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통장에 신청한 금액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한도가 부여됩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이자는 직전 이자 납일일 다음 날부터 이번 달 이자 납입일까지 매일의 대출 사용금액(하루 최고 사용금액)에 대출 금리를 곱하여 계산하며 대출 한도를 사용 중인 입출금통장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됩니다.

 

Q. 카카오 비상금대출 기간은 얼마나 되고 상환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이고 만기 도래 시 연체 등 대출거절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한 1년 단위로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을 원하지 않으시다면 만기일까지 대출한도가 연결된 입출금계좌에 대출잔액 및 이자금액을 입력한 뒤 '입출금 계좌 관리 - 대출관리 - 한도해지' 메뉴에서 언제든지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Q. 한도를 증액 또는 감액할 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규 시점의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부여하고 있기때문에 증액 및 감액신청은 불가능합니다.

 

Q. 비상금대출을 사용하면 신용등급이 낮아지나요?

 

카카오뱅크는 제1금융권으로서 신규 대출만으로는 신용등급 하락에 큰 영향은 없습니다. 그러나 대출이 실행되면 고객님의 부채 수준 및 신용상태 등에 따라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이미 타 금융기관의 대출 건수나 금액이 많은 경우에는 비상금대출을 추가 실행하는 것이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Q. 카카오 비상금대출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신용대출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마이너스 통장대출이나 신용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평가결과에 따라 대출 가능 금액이 있는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