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이 있을까요?

 

내가 보고싶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공개로 설정되어있지 않았다면 내가 보고싶을 때 들어가서 상대방의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설정으로 바꾼다면 말이 달라집니다. 더 이상 그사람의 소식을 볼 수 없게 되는것이지요.

 

내가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고싶은 상대방과 친한 사이도 아니고 그렇다고 팔로우하기도 애매한 상황에서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으로 구글에 접속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kr/

 

Google

 

www.google.co.kr

 

구글검색창에 비공개로 전환한 상대방 아이디를 검색해봅니다. 친구검색란에서 검색하거나 해시태그등을 사용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란을 누르면 상대방의 피드사진이 뜹니다. 계정이 공개였을 때 구글 검색봇이 수집해간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처음부터 인스타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해놓았다면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내 아이디도 같은방법으로 검색해 본 다음, 노출되는것이 싫다면 구글검색결과 제외요청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결과적으로 정리하자면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방법은 상대방의 인스타 피드 계정이 공개냐 비공개냐에 따라 볼 수도 있고 못 볼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관련글]

 

📌인스타스토리 몰래 보는방법 3가지(+최신)

 

 

그리드형(광고전용)